카페희다, 겨울 시그니처 ‘딸기’ 메뉴출시
카페희다, 겨울 시그니처 ‘딸기’ 메뉴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까페희다
사진제공: 까페희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우유카페 ‘카페희다’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딸기를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희다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는 생딸기우유를 비롯해 딸기쉐이크, 딸기밀크티, 딸기 크레이프케이크 등 4종으로 카페희다의 제조시설에서 직접 만든 수제 딸기청을 사용했다. 

카페희다는 딸기 디저트 이외에 차별화된 원료와 레시피로 매일 제조하는 수제 우유는 물론, 산미가 적고 고소한 커피 메뉴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갖추고 있다.

더불어 식사 대용, 간식 대용으로 선택할 수 있는 대표 메뉴 수제 우유는 유리병에 담긴 RTD 음료로 판매되고 있다.

‘카페희다’는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테이크아웃, 딜리버리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가맹점 확장을 빠르게 진행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카페희다 관계자는 "추운 겨울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인기 메뉴를 엄선, 선보이게 됐다"며, "신선한 제철 딸기를 사용해 맛은 물론, 화사한 컬러감과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로 다가오는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낭만이 가득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