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새 TV광고 공개..."리얼탄산 테라 본질 전달"
하이트진로, 테라 새 TV광고 공개..."리얼탄산 테라 본질 전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2.0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이트진로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청정라거 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호주 청정맥아 100%가 만든 100% 리얼탄산’ 슬로건 아래, 호주에서 탄생한 청정맥아가 테라의 강력한 리얼탄산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특히, 끝없이 펼쳐지는 청보리밭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자연을 그리워하는 인간의 심리적 욕구(녹색갈증)를 청정라거 테라가 채워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호주의 어느 보리밭에서 시작된다. 청보리밭을 가로지르는 기차 문을 공유가 열자,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도미노처럼 변하는 환상적인 장면이 펼쳐진다. 이후 기차 유리창 속 맥주 파도가 테라의 강력한 탄산 토네이도를 형성하며 리얼탄산이 되고 청정라거 테라를 시원하게 즐기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호주 청정맥아가 만든 100% 리얼탄산’이라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의 핵심요소를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청보리가 황금빛 보리로 변하고, 맥주 파도가 탄산 토네이도가 되는 극적인 장면들을 통해 소비자들도 맥주 본연의 청정함과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