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승 대로스틸(주)대표, ‘제37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김창승 대로스틸(주)대표, ‘제37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 구정훈 기자
  • 승인 2021.12.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부문 수상. 철강재 유통 분야의 친환경화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

[잡포스트] 구정훈 기자 =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가 주최한 제32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포럼 및 제37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대로스틸() 김창승 대표가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인증됐다.

김창승 대로스틸(주)대표가 ‘제37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식에서 중소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창승 대로스틸(주)대표가 ‘제37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식에서 중소기업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는 열린 행사는 수상자와 가족, 내 외빈 축하객 등 99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석 서정대학교 교수와 권하경 캐스터의사회로 진행 되었으며 설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축사와 정보통신 분야의 송원호. 사회봉사 분야 조민형 신지식인의 5분 강의가 이어졌다.

이날 수상자는 중소기업 부문: (장세주. 박재덕, 김창승. 임현우. 전기수. 이재형. 강지영. 이주현. 이영채. 박기태. 신성재.)정보통신 부문: (정인혜. 송원호) 언론미디어 부문: (서상기)자영업: (라호채 김상미. 이시현.) 사회봉사: 조민형 김안숙 윤창근. 문화예술: 김영남. 오소민. 양대동. 최인식. 농업부문: (김진선. 조영호. 조경래.) 금융: (박판수.) 근로: (배석동. 양용승.) 교육: 어성호. 벤처: (전기열. 조면기.)이 수상했다.

신지식인이란 다양한 정보를 습득. 적용하고 새로운 발상으로 지식을 창조 활용하여 일하는 방법을 혁신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그 전 과정을 정보화하여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사람이다.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회장은 코로나 19라는 유래없는 펜테믹 상황 속에서 우리는 물론 전 세계가 고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창조적 DNA를 바탕으로 K-문화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신지식인은 위드 코로나 시대 세계를 선도할 대한민국의 대표주자로서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창승 대로스틸 대표는 신지식인으로써 자부심과 긍지로 국가와 사회에 봉사하는 자랑스런 신지식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 대표는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 북구지회장.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한국안전사회실시민운동 연합이사, 광주장애인 론본 부회장, 사단법인 광주전남 발전포럼 운영이사, 카네기ceo 32기 회장, 광주 서부·북부경찰서 교통안전시설 심의 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