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브라더스,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알파브라더스,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2.0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파브라더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주식회사 알파브라더스(대표 채중규)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 관광기업 혁신 바우처 지원사업' 서비스 공급기업(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수혜기업인 관광기업 대상으로 관광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서비스 제공기업을 통해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여 중소기업의 성장기반을 구축하고 혁신 활동 기반의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지원사업입니다. 제공 바우처는 디자인 개발, 브랜딩,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디자인 기업 혁신 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알파브라더스는 이번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써 관광특화 혁신지원 및 마케팅 분야에서 UX 고도화, 마케팅 전략 수립, 홍보 지원, 디자인/콘텐츠 제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파브라더스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사업기획, 디자인, 마케팅, 개발 등 각 영역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된 회사로 고유의 비즈니스모델 진단 방법론을 통해 성공적 시장진입과 성장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담당한다.

특히 MVP 테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알파브라더스 엑셀러레이팅 본부는 고객사의 시장성 검증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지원한다. 시장성테스트 설계, MVP 제작, 마케팅, 디자인, 개발까지 전 과정을 5개의 팀이 밀착지원 하는 ACTIVE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파브라더스 관계자는 "비대면 서비스 시대를 맞으며 온라인을 통해서 서비스 혹은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 수립과 콘텐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과 연결해주는 역할을 맡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알파브라더스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관광 부문 상품·서비스·비즈니스 모델 기획과 마케팅 및 브랜딩 업무 등을 수행하며 중소기업의 성장기반을 구축하는데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