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잠 탄소매트’ 판매 중인 데일리텍, 연이은 안전관련 인증 마쳐
‘겨울잠 탄소매트’ 판매 중인 데일리텍, 연이은 안전관련 인증 마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데일리텍
사진제공 : 데일리텍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데일리텍(대표 양진영)은 겨울 필수난방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온열매트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년 연속으로 안전관련 인증을 마친 ‘겨울잠 탄소매트’ SS사이즈와 Q사이즈 2종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데일리텍에 따르면 난방제품은 발열기능이 기본인데다 온열매트는 장시간 이불 속에서 신체와 접촉되어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과 관련된 부분을 가장 고려해야 하는데, 금번 선보인 ‘겨울잠 탄소매트’는 이런 부분을 위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으로부터 2020년 전자기장환경인증서 획득에 이어 2021년 KC안전인증서를 획득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2년 연속 안전에 대한 검증을 마치면서 안전성을 획득한 상태다. 

실제로 ‘겨울잠 탄소매트’는 특수 6중 구조로 전자파와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열전도율을 높이기 위해 열선이 끝까지 닿도록 개발됐고 Q사이즈 제품은 각자 원하는 온도로 편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한 분리 온도조절 기능도 적용됐다. 분리조절 및 온도조절 기능에 적용된 기술은 특허등록을 마쳤다.

데일리텍은 해당 제품의 안전성과 각종 성능을 알리기 위해 2주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정가대비 40%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이다. 가장 수요가 몰리는 초겨울에 실시되는 큰 폭의 할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측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안전하게 느낄 수 있는 인증을 획득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다”며 “출시와 동시에 할인, 증정, 무료체험 등의 프로모션을 하는 것도 이런 안전성에 자신이 있어서이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겨울잠 탄소매트로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