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전원1인실 재수시작반 오픈
안성비상에듀, 전원1인실 재수시작반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안성비상에듀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수능이 끝나고 대학별 원서접수를 시작하는 정시모집이 남았지만 한편으로는 일찌감치 내년도인 2023학년도 대입 준비를 위해 수능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이 있다.

예기치 못한 실수 등으로 성적이 안나온 고3 재학생, N수생 등 내년도 수능 응시생들을 위하여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에서는 소수정예의 대입시작반을 2021년 12월 19일(일)에 개강한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의 대입시작반은 반당 정원이 20명이라서 집중적인 관리와 학습에 효율적이며,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만큼 교과담임, 생활담임, 학습담임이 각각 개별 1:1질의응답, 24시간 밀착 관리, 자기주도학습 매니징을 포함한 학습관리가 철저하게 진행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밝힌 남여공학대비 여학생 수능성적 표준점수표 자료에 따르면 남여공학에 비해 여학생끼리 공부하는 것이 성적향상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 여학생만으로 구성된 여자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것도 성공적인 수험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집을 떠나 생활하며 공부하는 기숙학원의 특성상 다른 사람과 함께 방을 쓰다보면 신경을 쓰거나 영향을 받는 일도 종종 생기게 되어 안정적인 학습에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에서는 국내 유일하게 수험생 전원에게 1인실 기숙사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염려를 불식하고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산과 호수로 둘러싸인 최적의 청정환경에서 각 방마다 비데, 에어컨, 온돌난방 등이 설비된 휴식환경은 물론, 지정좌석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카페식 인강실 등을 제공되는 안성비상에듀는 매년 성공적인 대입합격의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생활을 단순화하고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며 자신의 목표를 정하고 공부에 몰두하고자 한다면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재수선행 시작반은 단 기간내 자신의 레벨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