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꿈꾸던 이직을 위한 책 ‘링크드인 아직도 안 하세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올라
[신간] 꿈꾸던 이직을 위한 책 ‘링크드인 아직도 안 하세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올라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페스트북
이미지제공= 페스트북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디지털 콘텐츠 전문 기업 ‘페스트북’은 홍상원 작가의 신간 ‘링크드인(LinkedIn) 아직도 안 하세요?’가 교보문고 주간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전했다.

페스트북 윤재연 콘텐츠 팀장은 “많은 취업 준비생과 구직자들이 좌절한다. 어떻게 하면 채용 오퍼를 받을지, 나를 셀링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체계적으로 설명해 주는 곳이 없기 때문이다. 이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플랫폼이 ‘링크드인’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링크드인을 독자 눈높이에 맞게 자세히 설명한 안내서는 이제껏 없었다.”라며 이 책이 가진 의미를 강조했다. 

‘링크드인(LinkedIn) 아직도 안 하세요?’는 링크드인을 모르거나, 알면서도 제대로 쓰지 못하는 취준생 또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이다. 책의 저자 홍상원 작가는 링크드인을 활용하여 네 번의 이직에 성공했고, 국내 대기업부터 외국계 기업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었다. 작가는 기본적인 링크드인 사용 방법, 소셜 네트워킹, 자기계발, 해외취업 준비 등 실제 사례에 기반해 탄탄하게 책을 구성했다.

홍상원 작가는 “책의 꿀팁을 따라하기만 하면 디지털 시대의 ‘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링크드인을 레버리지 해서, 커리어 성공 사례가 쏟아져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