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아이키, '247컬러 마스크' 광고영상 공개 및 유튜브 이벤트 
댄서 아이키, '247컬러 마스크' 광고영상 공개 및 유튜브 이벤트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2.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247 마스크
사진제공= 247 마스크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댄서 아이키가 (주)태흥패킹(대표 임찬기)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247 마스크'의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광고 영상이 '티에이치마스크랩(THMASKLAB)247 컬러 마스크' 공식 판매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뷰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아이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선 보이며 눈길을 끌었으며, 또한 '247 컬러 마스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아이키의 퀴즈가 화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아이키 247컬러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태흥패킹 관계자는 "'숨 쉬기편한 하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247 컬러 마스크'는 숨쉬기편한 4중구조로 이루어진 새부리형 마스크(2D)와 입체형 마스크(3D) 라인업을 모두 갖추고 있다. 2D 마스크의 경우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브라운(베이지) 색 등의 모든 라인업이 국산 KF94 일회용 마스크 제품으로 귀 안아픈 착용감과 함께 패션 마스크로서 다양한 컬러감을 갖고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밝혔다

한편, 댄서 아이키는 현재 MBC 방과후 설렘 그리고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에서 리정, 허니제이, 노제, 리헤이, 모니카 등과 함께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