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드포유와 함께하는 맥스큐 4월호 화보촬영 현장에 참여한 외국인인플루언서 케이트
휴가드포유와 함께하는 맥스큐 4월호 화보촬영 현장에 참여한 외국인인플루언서 케이트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2.0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케이트
사진출처 = 케이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12월 7일 화요일 밸런스버튼 선정릉점에서 휴가드포유와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미디어 맥스큐의 4월호 홍상의의 표지&화보 촬영이 진행이 되었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이번 촬영에 함께한 휴가드포유는 국내 최초 햄프씨드 오일이 함유된 자석패치와 머슬핫크림을 개발, 출시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만족 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3관왕을 한 기업이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맥스큐 4월 표지모델인 홍상의는 지난 11월 2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거스 골든너겟 호텔에서 개최된 2021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에서 2위를 수상하여 이번 맥스큐 표지모델로 선정이 되었다. 이에 홍상의 선수를 응원차 외국인 인플루언서 케이트를 비롯하여 맥스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박유민 외 배이지, 백성혜, 유예주, 정한나가 촬영 현장에 방문하여 응원하였다.

케이트는 러시아 출신 외국인 인플루언서로 국내에서 활동하며 각 종 모델 , 방송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선수로서도 우승을 하는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피트니스 전문 방역업체인 핏클방역에서 바이러스에 안전한 촬영장 환경을 조성해주었고 휴가드포유와 함께 활력소, 허스키, 갤러리K가 함께 도움을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