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주말대학 지원자,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학사학위과정 원서접수
직장인 주말대학 지원자,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주말학사학위과정 원서접수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0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평일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회초년생, 주부,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대학이 아닌 주간 야간 1회, 주말 토요일 1회 출석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주말학사과정을 운영하며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계자는 “학업을 이어갈 기회를 놓쳤거나 평일 저녁 수업에 대한 부담감으로 야간대학에 고민이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숭실대학교 부설기관으로 직장인 주말대학교 개념의 주말학사과정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말학사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 학력 소지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자 대상으로 직장인, 주부 등 주말에 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학습자를 위한 과정이다. 4년제 졸업으로 인정되는 학사학위를 자격증 취득 시 2년 내외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주말학사과정은 숭실대 대학원 진학이 연계되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지원되고 있다”고 말했다.

주말학사과정의 모집 전공은 경영학, 심리학, 사회복지학으로 총 3개의 전공이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대학부설 최초의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의 선정이력과 석,박사 이상의 전문 교수진을 확보하고 일반 대학과 동일한 수준의 교육을 제공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