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노재성기자=놀러와플·빙찌 등의 브랜드 가맹본사인 '(주)IDC(대표 김형민)'가 딜리버리 컨설팅 기업 '잇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IDC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요식업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생 경영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잇브랜드는 딜러버리 관련 정량적인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각 매장에 정성적인 노하우,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고 컨설팅하는 기업이다.
(주)IDC 김형민 대표는 "자사 R&D팀을 통해 각종 밀키트를 개발, 출시하여 잇브랜드와 상생 중인 매장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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