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12월 1일부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진행 중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12월 1일부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진행 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가맹점 2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로 유튜브 영상 제작 공모전 이벤트와 유튜브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를 지난 12월 1일 시작하였다고 한다.

이번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는 홍보를 위해 전속모델 나태주가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야외와 카페 2가지 컨셉으로 영상을 촬영하였다.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를 전속모델 나태주가 직접 이벤트 내용을 알리기 위해 촬영이 이어졌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하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는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이 되며, 유튜브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누구나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한다.

유튜브 영상 촬영 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되며, 영상 업로드 한 사람들 중 당첨이 된 사람들에게는 벤츠를 포함하여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삼성TV 65인치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영상 촬영하는 사람들 외에도 영상 투표자들을 위해 아이맥, 맥북에어, 프랭크버거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한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관계자에 따르면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홍보를 전속모델 나태주가 직접 촬영하여 홍보 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전했으며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200호점 가맹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는 영상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뿐 아니라 투표를 참여한 분들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