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기구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필라테스 기구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움필라테스는 필라테스 기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는 친환경 브랜드다. 이번에 바움필라테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필라테스 기구는 브랜드마다 사용하는 자재가 다르다. 기구에 사용되는 스프링이나 부속품이 달라서 탄성과 같은 정도가 달라지는데, 해서 제품 구매 전 꼭 제품을 사용해 볼 필요가 있다. 특히, 브랜드마다 기구의 특징이 다르듯 기능도 천차만별이다.

필라테스는 당기거나 움직이는 동작이 많아 동작을 취하는 데 있어 스프링이 흔들리는 현상과 소음은 스프링의 장력의 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지만 바움필라테스는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통해 탄성을 강화하고 근육의 정확한 움직임과 스프링의 장력을 이용해서 몸의 균형을 바르게 잡아주도록 개선했다.

바움필라테스가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공식 웹사이트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바움필라테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필라테스 기구를 첫 구매할 시 소도구 및 폼롤러 걸이를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친환경 브랜드 바움필라테스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필라테스 기구를 처음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바움필라테스가 운영하고 있는 쇼룸을 방문해 기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린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