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디지털사업본부 경력 사원 채용
한국선불카드, 디지털사업본부 경력 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2.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선불카드가 디지털사업본부 서비스운영 및 영업지원 분야의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서비스운영 분야의 경우 초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동종업무 경력이 4년 이상에서 9년 이하여야 한다. 동시에 활달하며 적극적인 성격을 지녀야 하고 O2O, E-커머스 서비스 운영 경험이 있어야 한다. 

영업지원 분야는 초대졸 이상 학력과 더불어 1년 이상의 동종업계 경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OA활용능력이 우수하거나 선불카드 등에 관한 이해도가 높을 경우 양 분야 채용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코딩테스트 - 1차면접 - 인성검사 - 2차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딩테스트의 경우 개발직군만 해당한다.

접수는 오는 19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국선불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지원 과정에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하며 한국선불카드 당사 입사지원 양식으로 지원서를 제출할 경우 우대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E-Mail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