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공부방’,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 화제의 베스트셀러 출간
‘자수성가공부방’,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 화제의 베스트셀러 출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자수성가공부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자수성가공부방의 샤넬 서 수석연구원(법무팀장, 자수성가연구소 대표, 국제희망제작소 소장)이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을 출간했다. 

저자, 샤넬서(본명. 서미림)는 아시아의 나폴레온 힐을 꿈꾸며 수많은 성공인물들을 인터뷰하던 중, 맨 손으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2조원의 사나이’와의 만남을 통해 큰 영감을 받게 된다. 또한 마침‘자수성가공부방’ 수석연구원으로 자수성가 부자들을 연구한 결과, '자수성가 부자'의 특징은 모두 하나같이 '감사'였음을 저자는 알아냈다.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은 각 분야의 부자, 저명인사들의 '감사 습관 일화'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왜 감사를 해야 성공할 수 있는지 각종 과학 실험의 논문결과를 근거로 싣었다.

책의 1장 '감사의 힘으로 엄청난 부를 얻는 방법'에서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감사하기 방법'을 다루고 있다. 부자가 되고 싶지만, 감사 습관을 몸에 익히기 어려운 독자에게 유용하다. 2장, 3장에서는 저자가 깨닫게 된 세계 자수성가 부자들의 1% 핵심 비결인 ‘감사의 힘’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발휘되는지 말하고 있다. 저자는 마지막 장에서도 한번 더 부와 행복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으로 ‘감사’ 에 주목했다. 

자수성가 세계 500대 부자 오프라 윈프리의 비밀은 ‘감사 일기’ 습관!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 가장 기본적인 생활로는 ‘감사 일기’를 쓰는 일이다. 자수성가 세계 500대 부자인 오프라 윈프리의 비밀은 감사 일기 습관이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기적을 보여준 오프라 윈프리가 이야기하는 감사 일기 쓰는 방법으로는 한 줄이라도 매일 써라, 마지막 문장은 ‘감사합니다.’로 마무리해라, 구체적으로 써라, 긍정문으로 써라, ‘때문에’가 아니라 ‘덕분에’로 쓰라고 제시하고 있다.

저자는 “감사는 우리의 영혼에 필수 비타민 같은 작용을 하는데 필수 비타민이 부족하면 건강을 잃듯이 감사가 부족하면 삶의 균형이 무너지고 불행하고 각박한 생활을 하게 된다.”며 “누군가에게 글로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즐거움이었고,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저자는 “초점을 돌려 감사를 생활의 중심으로 삼아 매일을 살아간다면 물질적 풍요와 함께 영적인 풍요와 행복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위기의 시대, 감사의 긍정적인 문화가 펼쳐지는 데 이 책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감사 습관을 혼자 실천하기 어렵다면? 자수성가 부자를 꿈꾸고 있다면? ‘자수성가공부방(이승주 소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무료특강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