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솔루션 '알파리뷰' 성장세 맞춰, 전직군 인재 공개채용
리뷰솔루션 '알파리뷰' 성장세 맞춰, 전직군 인재 공개채용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 ‘알파리뷰’를 개발하는 주식회사 샐러드랩 (이하 ‘샐러드랩’)이 빠른 성장에 발맞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채용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글로벌 사업개발, 프로덕트 매니저, 경영 지원 등 5개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접수 마감은 채용 시까지이다.

알파리뷰는 소비자에게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쉬운 리뷰 작성 서비스를, 쇼핑몰 관리자에게는 가시성 높은 리뷰 확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파리뷰를 도입한 쇼핑몰은 평균 6배 이상의 리뷰 작성률 상승을 달성했다. 또한 알파리뷰의 높은 기술력과 체계적인 관리 능력으로 전년대비 고객사수 400% 증가, 유료 고객사 1,000개 달성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알파리뷰는 서비스의 빠른 성장 덕분에 지금까지 채용 중 가장 큰 규모로 인원을 선발한다. 알파리뷰는 회사의 빠른 성장의 비결로 '젊고 혁신적인 사내 분위기'를 꼽는다. 임직원 평균 연령이 20대 후반이며, 우수한 인재들이 열정을 가지고 리뷰 시스템을 개발,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구현해 내어 업계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테헤란로에 위치한 쾌적한 오피스와 점심식대,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제공하며 글로벌 런칭을 위해 합심할 수 있는 근무 여건이 조성되어 있다.

알파리뷰의 신동훈 대표는 “알파리뷰는 이커머스의 핵심 데이터이자 마케팅 수단인 리뷰를 혁신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이라며 "로켓처럼 상승하고 있는 성장세와 함께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인재들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