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백유경 외래교수, 코리아 메타버스페스티벌 참가 기업 선정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백유경 외래교수, 코리아 메타버스페스티벌 참가 기업 선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1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 백유경 외래교수(필름에이알 대표)가 K-Metaverse Festival 2021 ’한-아세안 ICT 융합빌리지 공동관‘ 참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백유경 교수는 ’부산 영화관광 홍보를 위한 영화의 전당 메타버스‘를 주제로 페스티벌에 참가했으며, 코리아 메타버스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6일에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세종대 호텔관광대학과 연계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교과목을 개발해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세종대 호텔관광 교수진이 참여한 세종사이버대 온라인 콘텐츠는 새로운 관광교육의 호텔관광교육콘텐츠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텔경영,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 등 특화된 전공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호텔관광비즈니스와 같은 미래지향적 실무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산업의 가이드라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메타버스(게더타운, 이프랜드)를 통한 Live강의를 매학기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부는 다양한 교과목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호텔관광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12월 1일(수)부터 내년 1월 11일(화)까지 2022학년도 봄 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