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완구 대목 시즌..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 특가 판매
쿠팡, 완구 대목 시즌..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 특가 판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2.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장난감&아이패션’ 중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특히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로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종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문관에선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장식 등 소품부터 로봇, 완구, 인형 등 장난감까지 한 페이지에 나타내 쇼핑 편의를 도왔다. 여기에 연인&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도 테마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홈파티 관련 스낵 및 음료 등 밀키트와 케이크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상품을 받아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이해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가 편의성으로 이용이 늘고 있다.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며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주변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