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크라우드PC' 가맹비 면제 혜택 제공
PC방 창업 '크라우드PC' 가맹비 면제 혜택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PC방 창업 브랜드 크라우드PC는 신규 창업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12월 한 달 가맹비 100%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크라우드PC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 되었고 계속해서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가운데,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본사 차원의 지원을 드리고자 이러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현재 크라우드PC에서는 가맹비 면제 혜택 말고도 다양한 12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 프로모션으로는 ▲카페형 흡연 부스 무상 시공 ▲휴게 음식점 주방 무상 시공 (냉동고, 제빙기 등 주방 시설에 필요한 주방기기 일체 무상 지원 포함) ▲SNS 마케팅 홍보비 본사 지원 ▲화재보험 1년 무상 지원 오픈 후 전단지, 현수막, 배너 지원 ▲CCTV 4CH 무상 지원 ▲WiFi 무제한, 프리미엄 WiFi존 무상 설치 ▲3in1(c-type) 휴대폰 충전 케이블 지원 등이 있다.

한편 관계자는 "크라우드PC는 국내 PC방 창업 전문가들이 모여, 오랜 경험과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로 코로나가 다시 심해진 12월 현재에도 8개가 넘는 가맹점이 오픈 예정에 있으며 수도권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의 창업도 활발하다.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지원 및 관리를 더욱 잘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