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초보자 위한 핵심요약...공인중개사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 운영
공인중개사 시험 초보자 위한 핵심요약...공인중개사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 운영
  • 전진홍
  • 승인 2021.12.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휴넷은 공인중개사시험 초보자를 위한 핵심요약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자라면 누구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PC로 수강할 수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시험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핵심요약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며 “기본이론 15분 강의, OX문제로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할 수 있고 핵심만 추려서 한번 더 반복학습을 할 수 있게 핵심요약, 쉬운 문제부터 차근차근 풀어가는 실력향상 문제풀이 등 단계별로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최신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직장업무, 집안일, 학업 등의 이유로 바쁜 초보자들에게 기본이론, 핵심요약, 기출문제풀이, 파이널 모의고사 등 단계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휴넷 공인중개사는 연말을 맞아 2022 대비 공인중개사 환급패스 단기 합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에서는 내년 시험 준비에 돌입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2022년 합격이나 공부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2022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 1년을 연장해준다고 전했다.

환급패스 동차 과정은 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환급을 실시하고 단기 합격에 특화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기출, 모의고사 등 많은 양을 학습한다. 하지만 휴넷은 전체 과목 중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실시하고 있다.

전 강의 15분, 이론서 단권화, 맞춤 학습플랜을 운영 중이다. 강의 구성은 기본이론, 핵심요약, 실력향상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등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