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씨오 아넬라 마스크팩,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가 판매 방송 진행
이니씨오 아넬라 마스크팩,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가 판매 방송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뷰티 기업 ‘이니씨오(Inicio)’의 마스크팩 브랜드 ‘아넬라’가 12월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가 할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니씨오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1일 1팩, 뽑아쓰는 마스크팩’ 제품 컨셉의 아넬라 제품 2종에 대한 특가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넬라 브랜드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잘 알려진 아넬라 시카 리페어 마스크팩, 아넬라 브라이트닝 히알루로닉 마스크팩에 대한 할인 판매가 이뤄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이니씨오(Inicio)

이번 방송에서는 디클랩 쇼핑앤라이브 소속 안소빈, 황누리 등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특허 받은 아넬라 마스크팩 제품의 강점을 집중 조명한다.

아넬라 마스크팩은 하루에 한 번, 1일 1팩 사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기여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친환경 원료인 천연 대나무 시트로 제조되어 자극 없이 높은 흡수력을 나타낸다. 아울러 파라벤·페녹시에탄올 등 13가지 화학 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개봉 후 상온에서 1년 간 보관 가능해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이니씨오 관계자는 “방역마스크 착용 등으로 피부에 과도한 자극을 느끼는 경우,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 많은 경우, 환절기마다 피부 컨디션 저하를 경험하는 경우 아넬라 마스크팩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특가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넬라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