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공기청정기, 스카이프리 TK520 출시
가성비 공기청정기, 스카이프리 TK520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딩고마켓
사진제공= 딩고마켓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딩고마켓에서 공기청정기 ‘스카이프리 TK52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가 한층 더 가까워졌다. 아시아는 미세먼지로 가장 고통받는 지역이다. 초미세먼지 농도(2018년 연평균 기준)가 높은 순으로 세계 도시를 줄 세워보면 상위 100곳 중 99곳이 아시아다.

앞으로 미세먼지가 더 심해질 것으로 보이며, 봄철을 대비해서 가성비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났다.

이제는 1인가구 시대로 접어들면서 개인이 갖는 전자제품으로 많이 찾는 제품이 가성비 공기청정기다.

다세대 주택이나 아파트에서는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사무실이나 작은방 아이방에서 사용하고 하고, 중국 폐렴으로 인해 가성비 공기청정기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딩고 마켓이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비해 탄탄한 내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딩고마켓 TK520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 장착으로 초 미세먼지를 걸러주며 유해가스를 비롯해 담배냄새와, 새집증후군 유해가스 등 화학물질을 제거 한다.

딩고마켓 관계자는 “기존 공기청정기의 불필요한 브랜드 가치 비용과 광고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가성비가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며 “시즌할인 이벤트로 현재 물량이 소진 될 때 까지만 할인 가격을 적용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