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에프앤비 F&B Corp.로 법인명 변경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에프앤비 F&B Corp.로 법인명 변경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런칭 2년만에 가맹점 200호점을 달성하고 프랭크버거의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기존 ㈜비피알 법인명을 2021년 12월 6일부로 ㈜에프앤비(F&B Corp.)로 변경하였다고 한다. 

㈜에프앤비는 올해 말 1200평 규모로 본사 확장 이전 예정이며, 첨단 장비와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도 강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는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200호점 돌파 기념 이벤트로 유튜브 영상 제작 공모전 이벤트와 유튜브 영상 공모전 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홍보를 위해서 전속모델 나태주가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야외와 카페 2가지 컨셉으로 영상을 촬영하였다.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를 전속모델 나태주가 직접 이벤트 내용을 홍보하기 위해 촬영이 이어졌다.

㈜에프앤비 안의순 사장은 “프랜차이즈 사업은 가맹점 본사의 성공이며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제주도 여행과 물류지원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며 “공중파는 물론이며 케이블, 라디오, SNS 등 다양한 홍보를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버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