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가운 니트릴 일회용 위생장갑, 자사몰 누적 판매 1위 달성
쿡가운 니트릴 일회용 위생장갑, 자사몰 누적 판매 1위 달성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6 12: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요식업 유니폼 전문 쇼핑몰 쿡가운이 자사몰 판매 상품 가운데 '니트릴 위생장갑'이 누적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니트릴 위생장갑은 일회용으로, 엉키지 않고 쉽게 뽑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촘촘히 쌓아 넣는 최첨단 기술인 GOODPACTM 포장기술까지 보유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6개월에 걸친 제품 테스트, 샘플 작업 결과 착용 시 맨손 같은 촉감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다. 가격 대비 넉넉한 용량으로 자동차 세차, 욕실 청소, 요리 등 여러 분야에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쿡가운에서 선보이고 있는 니트릴 장갑은 연간 700억 켤레 이상의 장갑을 만드는 말레이시아 최대 니트릴 장갑 제조업체 Hartalega(하 탈레가)에서 단독으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수입식품안전관리 특별법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는 등 안전성까지 검증돼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쿡가운 관계자는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 가운데 누적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니트릴 장갑”이라면서 “니트릴 장갑은 위생과 직결되는 제품인 만큼 구입 시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뭐냐 2021-12-20 16:46:14
자사몰 판매 1위는 무슨 기준 입니까?
증빙 할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