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어깨 운동에 좋은 홈트용 육각덤벨 선보여
멜킨스포츠, 어깨 운동에 좋은 홈트용 육각덤벨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멜킨스포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 확산으로 홈트가 대세인 가운데 홈트용품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집에서 간편하게 근력운동을 즐길 수 있는 ‘육각 덤벨’을 선보였다.

멜킨스포츠의 육각 덤벨은 홈트에 적합하도록 부피가 작게 제작됐으며, 부드러운 고급 고무 소재와 멜킨의 정밀 가공 기술을 결합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습기와 염분에도 강한 제품이다.

특히 강철 파이프가 덤벨의 양 끝까지 내장되어 헤드가 빠지거나 파손으로 인한 부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저가의 재생 고무가 아닌 두꺼운 고급 고무를 정교한 기술로 마감 처리해 이음새 부분 등이 깔끔하고 충격 흡수와 소음 방지에 탁월하다.

같은 무게의 일반 아령보다 약 16% 더 작은 사이즈로 운동 가동범위를 넓혀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너링 공법으로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나 흔들림 없는 운동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육각형 모양의 헤드 부분은 보관 시 굴러다닐 걱정이 없어 편리하다.

한편, 멜킨스포츠의 육각 덤벨은 1kg부터 10kg까지 다양한 무게로 출시되어 홈트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품 구매 시 홈트레이닝을 위한 아령 운동법 포스터를 증정해 혼자서도 체계적인 근력운동에 나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