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잘론네츄럴, 새로운 도약을 담은 신규 CI 공개
(주)잘론네츄럴, 새로운 도약을 담은 신규 CI 공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잘론네츄럴
사진제공= ㈜잘론네츄럴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새 기업 CI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잘론네츄럴의 새로운 CI는 현대적인 이미지와 시각적 균형감을 나타내기 위해 레터마크 로고를 사용하였다.

잘론(JALLON)의 영문 철자 ‘N’과 네츄럴(NATURAL)의 영문 철자 ‘N’을 맞대어 데칼코마니로 표현함으로써 자연이 가진 그대로의 힘을 다양한 방식으로 펼쳐 모든 인류의 삶 안으로 들여오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짙은 푸른 색의 CI는 잘론네츄럴의 ‘새로운 역사’, ‘세계적인 도약’, ‘더 넒은 곳으로 비상’ 하겠다는 비전을 나타내고 있으며, 짙은 먹색은 ‘최고 품질’, ‘안정성’, ‘신뢰’를 상징하고 있다. 

㈜잘론네츄럴의 주영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잘론네츄럴의 CI를 통해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영역을 더욱 확대하고 소비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다.” 라며 “앞으로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고 사람과 자연 모두 건강한 세상을 기여하겠다는 사명을 담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잘론네츄럴은 인플루언서, 유튜버 매니지먼트&커머스 플랫폼 ‘윈드랩(Wind Lab)을 통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맺어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진행하고 있다. 양질의 제품과 인플루언서를 최적으로 연결해 상품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개인별 맞춤 관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지난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건강기능식품부문 수상에 이어 올해 2021년에는 ‘2021 고객만족지수 1위’ 5관왕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9월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하여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