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핵심 위주 전 강의 15분 진행...사회초년생, 직장인 수강
공인중개사 핵심 위주 전 강의 15분 진행...사회초년생, 직장인 수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17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핵심 위주로 전 강의를 15분으로 진행하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회사를 다니고 학교를 다니면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며 “최근 30대 직장인뿐만 아니라 20대 대학생들도 불안한 미래에 보험을 든다는 생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부동산 가격이 폭등하고 새로운 부동산 정책이 쏟아지면서 흐름과 변화를 파악하고 자격증 취득과 재테크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휴넷 공인중개사는 바쁜 직장인, 주부 등을 위해 하루 2시간 투자하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전 강의를 15분 단위로 나누어 집중력을 높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15분 강의 공인중개사인강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과정을 수강하는 30대 직장인 김모씨는 “집이 김포인데 서울 강남까지 출퇴근하는 시간이 아까워 모바일로 15분 강좌를 학습하고 있다”며 “15분이라는 짧은 강의로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휴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위해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15분 강의 체험하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하며, 참여자들에게는 7일 무료수강권이 지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휴넷 강좌는 단원이 끝날 때마다 중요 포인트를 설명하며, 핵심 요약 강의, 문제풀이 강의, 기출문제 풀이, 실전문제 풀이 등으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