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천사세트 ‘코드명 1004’ 이벤트 진행
‘마왕족발’, 천사세트 ‘코드명 1004’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비큐 족발을 대표하는 브랜드 마왕족발이 천사세트 ‘코드명 100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드명 1004’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10일간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을 통한 이벤트다. 마왕족발 ‘천사세트’를 주문할 때, 요청사항 내에 ‘코드명 1004’ 입력 하면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당면 2배 업그레이드, 2가지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마왕족발 측은 ‘코드명 1004’ 연말 이벤트를 유튜버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벤트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 해 출시한 ‘천사세트’는 마왕족발에서 판매량이 높은 제품을 조합한 세트메뉴이다. 마왕족발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왕통구이와 불족발, 갈릭, 소금구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반반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천사세트’는 평소에 한 가지 맛 보다 여러가지 메뉴를 접하는 걸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세트메뉴다.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한 해를 보냈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와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왕족발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한 해 동안 마왕족발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맛을 드리는 마왕족발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