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공구 IoT 무선 전동휠체어 ‘로보휠 플러스, 광주 대리점 및 영업사원’ 모집
(주)엔공구 IoT 무선 전동휠체어 ‘로보휠 플러스, 광주 대리점 및 영업사원’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주)엔공구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자동차 세차용품 이커머스 기업 (주)엔공구는 스마트로봇 접이식 전동 휠체어 ‘로보휠 플러스’의 광주광역시 지역 공식 총판사로 대리점 및 영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보휠 플러스는 카이스트 IoT 하드웨어기업 (주)카이로보틱스와 보조로봇 분야 글로벌 기업 BBR로보틱스의 합작품으로, 교통약자와 장애인들이 기존 전동휠체어에서 겪었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IoT와 휠체어를 접목한 제품이다.

특히, 삼성SDI 고방전 리튬이온 교체식 배터리, 최대 38km 주행, 무선조종 컨트롤, 오토매틱 폴딩, 크루즈컨트롤, 초보자모드, 인텔리전트 컨트롤러, 전자브레이크, 브러쉬리스 듀얼모터, IP54 생활방수, 스마트앱을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엔공구 측은 “자동차 관련용품 유통사로서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접목할 수 있는 일을 고심하다 교통약자를 위한 로보휠 플러스 제품의 판매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자발적인 CSR의 필요성을 인지하며 겨울나기 기부, 연탄봉사 등을 지속하고 있다“며, ”대표이사의 심폐소생술(CPR) 및 심장충격기(AED) 자격증 취득을 비롯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이수 및 자격증 취득을 장려중이다“라고 전했다.

로보휠 플러스 대리점 및 영업사원 모집에 대한 문의사항은 엔공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