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금계찜닭 11주년 기념, 소자본창업 지원 교육비 할인 이벤트 실시
일미리금계찜닭 11주년 기념, 소자본창업 지원 교육비 할인 이벤트 실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일미리금계찜닭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퓨전찜닭 프랜차이즈 ‘일미리금계찜닭’이 11주년을 맞이하여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교육비 할인’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는 구름치즈찜닭과 레드파스타찜닭, 신불찜닭 등 다채로운 퓨전찜닭으로 11년간 자리를 지키며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미래창조경영 우수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등의 발자취를 남겼다.

최근에는 간편 운영 시스템과 홀과 배달, 포장, 주류 등 다각화된 수익 구조로 ‘1인 운영’ 및 ‘비대면’이라는 최신 트렌드에 완벽히 대응한 브랜드라 평가받으며 찜닭 창업 업계에서 200호점을 돌파하기도 했다.

‘일미리 밀착 교육’이 주방 인력의 인건비와 음식 조리, 재고 관리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반경 1km 상권 보호 시스템’이 가맹점의 상권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사랑의 꽈배기’를 비롯해 SBS ‘앨리스’, ‘하이에나’, JTBC ‘허쉬’, tvN ‘빈센조’ 등 드라마 제작 지원을 하고, 매주 화, 목요일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전 메뉴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 가맹점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신한은행과의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체결해 최대 5천만 원의 음식점 창업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공중파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할 정도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지난 11년간 가맹점과 함께 성장했다”며 “불황에도 눈에 띄는 매출 성장을 이룬 프렌차이즈인 만큼, 모든 점주의 고민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