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포차, 신메뉴 출시 기념 12월 이벤트 실시
그놈포차, 신메뉴 출시 기념 12월 이벤트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2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그놈포차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매운맛 전문 프랜차이즈 포차 창업 브랜드 ‘그놈포차’가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그놈포차는 신메뉴 `통뼈국물닭발`을 출시하며 5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12월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그놈포차에서 ‘통뼈국물닭발’을 주문하면 반값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12월 리뷰 이벤트 또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한달 간 전 지점에 올라온 리뷰 중 3명을 뽑아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그놈포차에 주문하고 맛있게 식사한 뒤 리뷰를 올리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022년 1월10일 그놈포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이미지출처 = 그놈포차

이처럼 그놈포차는 거리두기 재실시로 인한 배달매출 상승을 대비해 발빠르게 대처하며 고객들은 물론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변동성이 큰 시기인 만큼 매출 극대화와 고객만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는 기민한 본사 차원의 대응이 필수적이다.

이에 오픈한지 약 1년이 되어가는 경기 동탄신도시점 매장의 경우 지역 내 많은 단골손님들을 확보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그놈포차는 6년간 운영해온 배달에 대한 노하우와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와 어울리는 닭발, 오돌뼈, 닭목살, 근위, 순살 후라이드 등의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