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형제고기, 유상무 ‘그립’ 통해 돈까스 및 쭈꾸미 22일 판매방송 실시 
삼형제고기, 유상무 ‘그립’ 통해 돈까스 및 쭈꾸미 22일 판매방송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삼형제고기
사진제공: 삼형제고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축산물전문 브랜드 삼형제고기(대표 박명훈)의 인기 품목인 돈까스와 쭈꾸미가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을 통해 실시간 판매방송 된다.

개그맨 유상무의 진행으로 라이브 판매되는 삼형제고기 수제돈까스는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로, 국내산 1등급 한돈만 사용했다. 

과일양념 베이스로 24시간 저온숙성 해 부드럽게 만들었다.

양념쭈꾸미는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매운맛과 지옥불맛의 두 가지가 준비되며 1년간 개발해 온 자체 양념을 적용했다.

고춧가루, 마늘 등을 국내산으로 사용했으며 A급 large 쭈꾸미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특히 이번 ‘그립’ 판매방송에서는 수제돈까스 21% 및 양념쭈꾸미 20%의 높은 할인율도 적용해 기본적으로 가성비 좋게 구성된 데에다 할인혜택을 더할 수 있어 좋은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삼형제고기는 한우와 한돈 생고기를 숙성해 만든 상품을 자사의 스마트스토어 및 여러 판매채널을 통해 유통하고 있는 곳으로, 사세확장에 따라 축산물 외에도 다양한 간편조리 식품과 선물세트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금번 라이브 커머스 ‘그립’에서는 그간 판매되던 상품 중 베스트셀러인 수제돈까스 2종과 양념쭈꾸미 2종을 선정해 라이브 판매를 확정한 것으로, 오늘인 22일(수) 오후 9시부터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