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디센트, 모브상탈 등 신제품 출시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디센트, 모브상탈 등 신제품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소비자들의 일상에 감각적인 향을 접목한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메르디센트가 연 이은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메르디센트는 향마다 고유의 메시지를 부여하여 날로 발전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대중적이면서 차별화된 퍼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모브상탈(MAUVE SANTAL)은 메르디센트의 13번째 향으로 빛이 주는 영감과 상탈만의 진한 여운 그리고 이국적인 느낌을 살린 메르디센트만의 무드가 창작된 향이다.

두 번째 신제품은 머스크피오니 퍼퓸크림으로, 머스크피오니 향은 빈티지라인의 4종 퍼퓸크림(아몬드베릴, 리프그라운드, 몽플뢰르, 베르베르토)이 출시된 작년 11월 경부터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르디센트의 베스트셀러 향이다.

이에 메르디센트는 크리스마스 및 신년맞이 이벤트로 머스크피오니 퍼퓸크림을 출시, 한정판매할예정이며 메르디센트의 시그니처향 머스크피오니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컬러기프트세트 한정판도 판매할 예정이다.

메르디센트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에게서 연말 및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출시된 제품은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전주점에서 오프라인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