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셔어학원, 영어공부법 특허 최종 등록
어셔어학원, 영어공부법 특허 최종 등록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2.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어셔어학원
사진제공=어셔어학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토익·토플학원 '어셔어학원'이 '영어 학습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특허(특허 제10-2282307)를 최종 등록했다고 밝혔다.

어셔어학원에 따르면 이번 특허는 18년에 걸친 학원 운영 기간 동안 데이터를 수집하여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어파트, 문법파트 등 여섯개 공부법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것이 핵심이다.

단어파트는 모든 학생들이 동시에 시험을 볼 때 문제 출제가 랜덤으로 이뤄져 상호 치팅이 불가능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제출 즉시 채점되고 나아가 각 학생들에게 자동으로 성적이 보고되어 학생이 틀린 것만 재시험을 볼 수 있도록 관리한다.

문법파트는 학생들이 영어 개념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분야로 백지시험을 통해 핵심을 명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견인한다. 리딩파트는 ASAP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문장 이해력을 파악하는데 기여한다.

리스닝파트는 시험을 마친 후 문제 분석을 통해 오답 원인을 파악하는 것에 중점을 준다. 특히 정확히 들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문장 딕테이션 시험을 통해 성적 상승을 도모한다.

스피킹파트는 학생이 샘플 답안을 읽으면 인공지능(AI)을 통해 즉시 발음대로 타이핑 하도록 돕는다. 라이팅파트의 경우 어셔어학원의 특징인 12간지와 뼈대 응용을 통한 효율적인 점수 상승을 이끈다.

어셔어학원 관계자는 "현재 겨울방학 토플 주니어 특강의 수강 신청도 함께 진행 중"이라며 "1~2월 겨울방학 강좌가 조기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해야 참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