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참가자 경품 지급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참가자 경품 지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전국 가맹점 200호점 돌파 기념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를 2022년 3월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공모전 참가자 모두에게 100% 경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진행되고 있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가맹 본사 에프앤비)에서 진행되고 있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는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는 영상을 찍을 줄 아는 대한민국 전 국민이 해당되고 프랭크버거와 관련된 내용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한 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영상 업로드 참가자들에게 프랭크버거 만원 상품권 5장을 제공하고 영상 업로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벤츠,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65인치 삼성TV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영상 제작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업로드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를 하면 아이맥, 맥북에어, 프랭크버거 상품권을 증정하는 유튜브 공모전 영상 투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홍보를 위해 전속모델 나태주가 파주 헤이리 마을에서 직접 2가지 컨셉으로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 영상 제작을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100% 경품을 지급이 진행된다”며 “많은 분들이 유튜브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