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면공방, 안동점 오픈…‘배달전문점에서 홀매장으로’
탄탄면공방, 안동점 오픈…‘배달전문점에서 홀매장으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18일, ㈜에이티컴퍼니는 탄탄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탄탄면공방’은 인천스퀘어원점에 이어 안동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동시 북문동 목성교길에 위치한 탄탄면공방 안동점은 올해 8월 배달전문 매장으로 첫 오픈 후, 지난 18일 퇴계로에 홀 매장 로드샵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배달전문점으로 운영하다가 코로나 시기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꾸준히 오르고 단골 고객들의 홀매장 오픈 요청으로 최근 홀, 포장, 배달 서비스를 모두 시행하는 3way-하이브리드 매장으로 오픈한 것이다.

탄탄면공방 안동점은 한국의 모던한 전통 느낌을 살린 조선살 격자 패턴을 활용하여 한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거기에 시그니처 달 항아리 사기그릇을 활용해 벽면에 포인트를 주어 탄탄면공방만의 아이덴티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안동점 주변에는 안동의 역사가 담긴 안동전통문화콘텐츠 박물관, 안동문화원, 안동태사묘가 있으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가톨릭상지대학교 등의 교육기관과 안동시청, 안동의료원 등 다양한 공공시설이 갖춰져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때문에 혼밥은 물론 단체 고객도 마주보고 점심,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테이블로 구성하였으며, 한국인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국식 탄탄면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탄탄면공방은 SBS 생활의달인, 생방송투데이, Olive TV 테이스티로드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탄탄면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2017년부터 2021년까지 6년 연속 블루리본서베이 맛집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