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브니카,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소개… 연말 송년회 크리스마스 시즌 세트 이벤트 중
세브니카,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소개… 연말 송년회 크리스마스 시즌 세트 이벤트 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4 14: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잘 알려진 퀴진이탈리안 레스토랑 세브니카(SEVNICA)가 MBC Net ‘어쩌다 마주친 시즌2’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달 24일(금) 방영된 방송에서는 에이핑크 윤보미와 빅플로 이의진 2명의 MC가 세브니카 레스토랑을 소개했다. 두 MC가 세브니카에 대해 ‘국내 유일 슬로베니아 와인 취급 레스토랑’이라고 소개하며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장면이 연출됐다.

세브니카는 슬로베니아의 고성인 세브니카 성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명칭이다. 가벼운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디너, 와인, 위스키, 논알콜 음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연유라떼 등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베이커리 메뉴도 준비돼 있으며, 주류 주문 시 페어링 와인 추천도 받아볼 수 있다.

2명의 MC는 24시간 수비드한 돼지 등심으로 만든 돈가츠가 들어간 가츠산도, 매콤한 맛의 김치볶음밥, 우니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접했다. 우니파스타를 맛본 MC는 “톡톡 터지는 연어알과 신선한 우니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진다. 하루 5개 한정 판매인 만큼 꼭 먹어봐야 할 메뉴”라고 말했다.

윤보미와 의진은 “다양한 브런치 메뉴부터 고급스러운 디너 메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좋다. 음식뿐만 아니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식기, 여기에 도시뷰가 한 눈에 보이는 자리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연말연시 모임,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고 총평을 남겼다.

한편, 레스토랑 세브니카에서는 연말 송년회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메시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은지 2021-12-24 20:48:31
어머 제가 자주 가는곳인데..ㅎ 정말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