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스파르타' 김해, 양산센터 대대적 입학 OT 진행
'잇올 스파르타' 김해, 양산센터 대대적 입학 OT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의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김해 양산센터가 오픈하며, 입학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 양산센터는 9월 오픈 완료한 김해센터에 이어 이번 1월 신규 오픈하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관리형 독서실인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창원 상남점 역시 2월 중 오픈하며 입학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잇올만의 교육시스템과 시설, 운영진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잇올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창원 상남은 1관, 2관 확장에 이어 관리형 스터디카페까지 대대적으로 오픈하며 경남 지역내 관리형 교육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잇올 스파르타 김해센터, 진주센터에서는 윈터스쿨과 재수선행반을 개강해 수험생, 재수생이 입학하고 있다. 하지만 경남지역의 고등학교 재학생과 고시, 공시생들 수요를 모두 충족하기 어려워 추가 개설 요청에 따라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스터디카페가 확장되었다.

관계자는 본지와의 취재에서 “잇올에서는 전국적으로 100개 가까운 스파르타, 관리형 스터디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빅데이터와 AI가 결합된 전문가 그룹에서 학습 큐레이팅, 입시 큐레이팅을 제공하고 스파르타 생활관리를 통해 공부습관을 올바르게 잡아 효율적으로 학습하도록 조력하고 있다. 최근 2022학년도 수능에서 자연계 백분위 전국수석 400점 만점을 배출하면서 많은 분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잇올에서는 교육균등화를 위한 각종 장학혜택을 제공하여 약 3년 동안 12만 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37억원 가량의 장학금을 지급한 바 있다. 또한 100여명의 임직원이 헌혈봉사, 김장봉사, 연탄배달 봉사 외 멘토링봉사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