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4년 연속 성금 후원
푸라닭,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4년 연속 성금 후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아이더스코리아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푸라닭의 아이더스코리아는 4년연속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후원했다.

아이더스코리아는 4년 연속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강서구청 측에 기부금 1,000만 원을 후원하며 온정의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성금은 위기가정과 홀몸 어르신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사회복지 시설 곳곳에 후원된다.

이 외에도 푸라닭치킨은 NGO 단체 ‘러빙핸즈’ 및 ‘미추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법인 백암재단’ 등 다양한 복지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사회 공헌에 나서고 있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는 본지와 취재에서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을 향한 고객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 덕분에 성장했다"라며 "코로나 19로 더 어려워진 취약계층에 계신 주민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온정의 손길을 더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강서구와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실시하는 것으로 관내 기업체 및 지역 주민 등에게 기탁받은 성금품을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하는 모금 사업이다. 성금과 성품은 소외이웃과 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