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회’, 의정부점·안산점 등 연이어 오픈
‘통통회’, 의정부점·안산점 등 연이어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큐알컴퍼니 ‘통통회’가 의정부점과 안산점 등 연이은 오픈 소식을 알렸다. 현재 통통회는 부산 본점을 비롯해 전국 17개 지점에서 싱싱한 활어회를 맛 볼 수 있다.

‘통통회’는 정식업체에서 회를 당일작업 및 진공포장을 해서 보내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환경을 생각해 고안한 친환경 포장지, 포장 속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회를 활용한 케이터링 서비스 등 고객 입장을 최우선으로 프리미엄 회 배달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큐알컴퍼니 김국현 대표는 본지와의 취재에서 “감칠맛을 더욱 끌어 올리는 ‘통통회’는 주문 즉시 당일작업으로 싱싱한 활어회로 살이 무르는 것을 막고 더욱 쫄깃하고 찰진 식감을 향상시켜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특히 부산을 거점으로 식자재 유통과 수산물센터를 자체적으로 계약을 맺어 전국 유통망을 향해 앞장서고 있다. 

황세나 대표는 “통통회는 전국 어디서든 당일 숙성회 배송을 목표로 가맹점주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도 창업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다. 창업문의가 오면 해당지역에 가서 주변 시장조사와 상권분석 등을 해드리고 있다. 정식 계약체결이 되면 기본교육 및 3일의 현장교육을 통해 지점을 오픈하게 된다. 앞으로도 저희 통통회는 철저한 관리와 시스템을 통해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