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CEO아카데미 6기, 5개 교육과정 수료식 성료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CEO아카데미 6기, 5개 교육과정 수료식 성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2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난 21일 진행된 서울호서CEO아카데미 6기 수료식 모습
사진 = 지난 21일 진행된 서울호서CEO아카데미 6기 수료식 모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에서 평생교육을 통한 전문지식 함양과 인맥구성을 통한 지역리더 육성을 목표로 개설한 CEO아카데미 과정의 6번째 기수의 수료식이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지난 21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지난 2018년 6월에 시작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CEO아카데미는 1년에 2번의 교육과정을 개강해 올해 6기 수료생 66명을 배출했다.

6기 아카데미 과정은 경제야놀자(주식+경제), 유튜브크리에이터, 부동산경공매, 댄스스포츠, 미즈&미스터트롯 과정으로 5개의 교육과정이 9월, 10월에 걸쳐 순차적으로 개강했으며 13주간 진행됐다.

특히 이번 6기에 새로 시작된 경제야놀자(주식+경제), 댄스스포츠, 미즈&미스터트롯 과정은 수강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속적인 강의를 원하는 수강생들의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학교 관계자는 밝혔다.

이운희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은 “100세 시대, 평생학습시대를 맞이해 중장년층들의 여가, 문화 활동에 대한 관심과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개강한 서울호서아카데미는 어느덧 6기를 수료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더 다양하고 유익한 과정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행복한 무대를 만들어 드리고 명실공히 평생교육의 요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CEO아카데미 과정은 일반적인 지식함양을 위한 교양강좌가 아닌 직업전문학교의 실전형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과정별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는 현장형 강사를 초빙해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적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하는 경우 서울호서CEO아카데미 수료생들이 자발적으로 구축한 서울호서CEO아카데미 원우회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돼 각종 아카데미 행사 및 학교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6기 수료생을 배출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CEO아카데미 과정은 2022년 1월 커리큘럼을 강화한 기존강좌와 시니어세대, CEO 품격에 맞는 교육강좌를 추가해 경제야놀자, 댄스스포츠, 미즈&미스터트롯, 명리학, 상가경공매로 구성된 5개 과정의 동계기간 아카데미 과정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