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세영건설 선정
제16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세영건설 선정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1.12.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지난2일 한국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진행된 제16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에 세영건설(주) 임종철 대표가 수상했다. 소외 계층이나 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하고 대한민국 기부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시키고자 2006년부터 시작됐다.

사진 / 세영건설(주) 임종철 대표 수상 기념사진
사진 / 세영건설(주) 임종철 대표 수상 기념사진

이번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는 사회 각계 각층에서 신청서가 접수되어 심사위원들이 3번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산업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한 세영건설(주) 임종철 대표는 꾸준한 기술개발과 과감하게 투자하며, 안전제일주의를 내세우며 물류창고 등 시공 혁신을 이뤄내고 있다.

산업부장관상과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한 세영건설은 본지와 취재에서 "더불어 성장하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어려운 소외 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을 할 것이며, 지역 성장 동력으로 육성하는데 동참하고 우수 기업으로 협력업체와 상생하며 일자리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대회장을 맡은 이개호 국회의원은 "국회 일정과 겹쳐 영상 메시지 인사를 통해 알리고“올 한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잃지 않고 기부문화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기관, 기업, 단체, 개인 등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