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아 쓰는 마스크팩 아넬라, 29일 제품 5종 2차 라이브쇼핑 진행
뽑아 쓰는 마스크팩 아넬라, 29일 제품 5종 2차 라이브쇼핑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2.2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이니시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뷰티 기업 '이니시오(Inicio)'의 마스크팩 브랜드 '아넬라'가 12월 29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아넬라에 따르면 지난 12월 16일 1차 방송에서 시카 리페어, 브라이트닝 히알루로닉 등 두 가지 제품만을 선보여 7만 시청수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아넬라는 할인 및 제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2차 방송의 흥행을 이어가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카 리페어 마스크팩, 더마 콜라겐 마스크팩, 브라이트닝 히알루로닉 마스크팩, 그린 더마 마스크팩, 화이트닝 갈락 마스크팩 등 아넬라 제품 5종이 모두 공개된다. 방송 진행은 디클랩 쇼핑 엔라이브 소속 쇼호스트 안소빈, 김신애가 맡았다.

사진설명=왼쪽부터 쇼호스트 김신애,안소빈
사진설명=왼쪽부터 쇼호스트 김신애,안소빈

방송을 통해 더마 콜라겐 마스크팩(골드) 제품을 구입할 경우 KF94 마스크 새부리형 10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화이트닝 갈락 마스크팩, 그린 더마 마스크팩 31%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시카 리페어 마스크팩, 브라이트닝 히알루로닉 마스크팩의 41%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니시오 관계자는 본지와 취재에서 "뽑아 쓰는 마스크팩 제품으로 세균 걱정 없는 EG등급을 확보함과 동시에 대나무시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종류에 따라 강력한 수분 공급, 브라이트닝, 화장 전 케어,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