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2022 「제16회 거제섬꽃축제」아이디어 공모
시민과 함께하는 2022 「제16회 거제섬꽃축제」아이디어 공모
  • 이해영 기자
  • 승인 2021.12.2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제섬꽃축제를 빛내줄 아이디어를 보내주세요! -

[잡포스트] 이해영 기자 = 거제시는 경상남도 대표축제이며 저비용 고효율의 수제(手製)축제로 내년(2022) 10월 하순에 개최될 제16회 거제섬꽃축제에 시민들이 직접 만들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모집한다.

거제시섬꽃축제장풍경
거제시섬꽃축제장풍경

제안분야는 축제의 콘셉트를 연상할 수 있는 축제 주제(슬로건)와 분야별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분야는 ▲문화공연 및 경연대회 ▲전시나 농특산물 판매운영 ▲시민과 관광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 새로운 킬러콘텐츠 등이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실현가능성, 대중성, 활용범위 등의 심사 기준으로 검토하고 제안자와 협의를 통해 선정 프로그램을 결정할 예정이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직접 가꾼 소정의 사례로 국화분재작품 1점을 수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또는 거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전자메일, 거제시 면사무소․동주민센터 방문 또는 농업관광과로 직접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김영미 농업관광과장은 “거제섬꽃축제는 시민참여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시민들이 직접 만드는 수제축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관광축제로 거듭날 계획”이라며,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거제시민들의 끼와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