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시큐리티(주)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부분수상
보스시큐리티(주)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기업부분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2.2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보스시큐리티㈜ 인천지사장 장원규 /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2회 2021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가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인천no.1무인경비업체 보스시큐리티㈜ 공병석 대표이사(전 사단법인 경비협회부회장)를 선정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을 수상 했다.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은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과 연예활동 및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봉사, 기부문화 향상에 기여와 공헌이 있는 인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행사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각 분야에서 활동하며 따뜻한 나눔과 봉사를 펼친 인물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함께 나눔과 봉사 문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는 나눔 봉사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방역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대비 및 준수하며 진행됐다.

제2회 K- 연예대상 나눔봉사 공헌대상시상식은 특별상, 나눔봉사공헌, 배우봉사공헌, 가수봉사공헌, 문화예술봉사공헌등외 10개부문 (영화감독,화가,기업,개인,인플루언서.등해외봉사) 분야로 진행됐다.

올해 수상자로 특별상부문 △이철우 경북도지사 , 전혜숙 국회의원 , 김경만 국회의원, 홍석준 국회의원 ,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장 , 이승로 성북구청장 , 김선갑 광진구청장, 김희걸 서울시의원, 성중기 서울시 의원, 정진철 서울시 의원, 박삼례 광진구 의회의장, 이황수 송파구 의회의장, 이경호 광진구의원, 이명옥 광진구의원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