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필라테스, 전주필라테스 지도자 아카데미 5기 모집
코코필라테스, 전주필라테스 지도자 아카데미 5기 모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1.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코필라테스
사진제공=코코필라테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기구필라테스 전문 '코코필라테스'가 전주 지역 필라테스 지도자 아카데미 5기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코필라테스에 따르면 이번 지도자 과정의 주요 커리큘럼으로 해부학·매트&소도구·체어 등이 있다. 아울러 콤비 리포머·바렐·캐포머 등의 필라테스 커리큘럼도 추가하여 다양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코필라테스 지도자 아카데미 5기에 합류할 경우 자체 취업 연계 시스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이수하며 1:1 멘토링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제 수업에 대한 피드백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현장에서 필요한 대처법과 고객 응대 및 티칭 스킬도 배울 수 있다. 등록한 수강생은 ​교재비와 시험비, 레슨비, 연습실 및 헬스장 이용 등을 무상 지원받는다.

조기 등록에 따른 얼리버드 혜택 기회도 마련된다. 2022년 1월까지 등록할 경우 정가 대비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년 2월까지 등록한 수강생은 정가 대비 2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코코필라테스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가운데 지도자 과정 뿐 아니라 진로 설계 및 취업 연계 혜택까지 제공하여 필라테스 지도자를 꿈꾸는 예비 취업준비생들의 문의가 일찌감치 이어지고 있다."며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 나아가 더욱 많은 예비 지도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