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핵심내용 요약 2022 감정평가사 ‘1차 핵심 집중반’ 개설
SD에듀(시대에듀), 핵심내용 요약 2022 감정평가사 ‘1차 핵심 집중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1.0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감정평가사는 부동산,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항공기, 유가증권, 영업권과 같은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정하여 그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국내 8대 전문직으로 불리며 그중에서도 높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이유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약 15% 내외의 합격률로 난이도가 높아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2 감정평가사 1차 핵심 집중반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핵심내용만을 담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하여 과목별 필수 개념을 정리하고 빈출 유형, 출제 경향까지 완벽 파악할 수 있는 해당 강의는 2022 감정평가사 시험일정을 대비해 1차 시험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인강으로, 불합격 시 2023년 1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의 교재로는 2022 감정평가사 ’한권으로 끝내기‘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 수록된 영역별 OX 핵심체크와 확인학습문제를 통해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최근 6년간의 기출 내용을 수록해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추가적으로 SD에듀(시대에듀)에서는 감정평가사 오디오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오디오북은 책을 귀로 들을 수 있게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SD에듀(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하세호(虎)’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