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기대되는 웹예능"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기대되는 웹예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1.14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받았다.(사진제공/쿠팡)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받았다.(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SNL 코리아'를 수상자로 선정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는 물론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수상이 결정된다.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조사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SNL 코리아'를 웹예능 프로그램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했다.

SNL 코리아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지난해 9월 새롭게 돌아왔다. 이후 사회적 이슈를 유쾌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풍자와 패러디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 대선 특별 기획 코너 ‘주기자가 간다’가 큰 관심을 받았다.

시즌 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SNL 코리아'는 지난해 12월 25일부터 시작된 시즌2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큰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웹예능 프로그램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즌이 끝날 때까지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