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서강드림팀‘ 마산웰빙치과병원과 지역 봉사활동 협력
서강전문학교 ’서강드림팀‘ 마산웰빙치과병원과 지역 봉사활동 협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강전문학교 김준엽 이사장이 마산웰빙치과병원 한희수 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사진 = 서강전문학교 김준엽 이사장이 마산웰빙치과병원 한희수 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는 경남 창원시 소재 마산웰빙치과병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는 자원봉사단체 ’서강드림팀‘은 마산웰빙치과병원 직원들과 올해에도 금천구, 영등포구, 양천구, 용산구 등 관내 주민들을 위한 무료 치과치료 서비스를 통한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서강드림팀‘은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학생들과 교수진들로 구성되어 무도시범, 경호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준엽 서강전문학교 이사장은 “학생들의 자원봉사단체인 ’서강드림팀‘은 올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주도하고 있는 한희수 원장님의 봉사정신, 평생교육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서강전문학교는 금천구 치매지원센터와 복지관 및 복지관련 기관들과의 협약으로 다양한 복지 분야에서 활동하고 영등포구, 용산구, 양천구 등으로 확대해 지역복지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서강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1월에 개강하는 경비지도사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자격과정은 올해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1, 2차 시험대비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주중반 월화수 수업, 목금토 수업, 주말반 토일수업으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