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 23년 세무사대비 1월 기본종합반 토요반 마감
아이파경영, 23년 세무사대비 1월 기본종합반 토요반 마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9년 전통의 세무사시험 합격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2023년 세무사시험 대비 1월 기본종합반 주말반이 개강을 앞두고 있다. 현재 토요반 마감, 일요반 마감임박 상태다.

코로나19 특별할인이 적용되어 기존에 비해 15% 저렴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는 ‘1월 기본종합반 주말반’은 세무사 시험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회계세무의 기초 지식을 다루며 스타강사진이 대거 투입된다. 세무사 시험 합격의 주요과목인 재무회계(중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주요 3과목의 기본을 닦고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연계 심화학습으로 나아갈 수 있는 첫 단계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시험 연계 학습으로는 메인종합반(주요 과목 심화교육)과 세무사 Pre코스, 1차 종합반(전과목 종합교육), 객관식 집중과정, 파이널 리뷰 등이 있으며 원스톱 연간 수강생에게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온라인 강의 연장 이용(2023년 세무사 시험일까지), 세무사 2차 종합반(동차) 강의 할인, 재수강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1월 기본종합반 주말반’은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다양한 환경의 수험생이 자유롭게 참여하도록 매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평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복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세무사인강)를 무상 제공한다.

1월 기본종합반 토요반은 오는 22일 개강해 4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김강호 세무사와 이남재 회계사, 김재상 세무사가 수업을 맡아 진행한다. 일요반은 23일 개강하여 4월 10일까지 진행되고, 원광진 세무사, 최경민 회계사, 장민 회계사가 담당한다. 최신 세무사 시험 분석 정보는 물론 19년간 축적된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시험 전략 및 합격 노하우를 제공받을 수 있다. 토요반은 현재 정원 마감 상태이며, 일요반은 마감 임박 상태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세무사시험 현장 종합반 수강생에게는 담당교수가 배정되어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에 대한 멘토링 관리와 실시간 질의응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터디룸이나 자습실 등 강남 캠퍼스 학원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온라인 연계를 통해 한정된 수험 기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을 지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그 동안 비전공자나 50대, 직장인, 대학생까지 여러 사연을 지닌 수험생들이 19년 전통의 세무사 시험 합격전문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을 믿고 소화하며 세무사시험 합격의 길로 나아갔다.”며 “주말 시간을 활용한 현장 수업이 가장 확실하고 체계적인 학습 방법으로 강력 추천하며, 23년 세무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 여러분에게 합격의 기쁨이 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고 밝혔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0만 여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세무·경영 전문교육기관이다. 세무사학원 종합반의 경우, 제 49회, 51회, 58회 세무사시험에서 최연소 합격생을 53회 시험에서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은 지난 19년 동안 무수히 많은 세무사 자격증 취득자를 양성했으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 부문 1위,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경영교육 부문 등을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